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오늘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날입니다. 현재 모두 선거에 관심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오전6시부터 오후6시까지 선거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후4시부터는 각 방송사의 특별방송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모든 분들이 관심있게 눈여겨 보고 있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결과에 대해 특별채널을 편성해서 실시간으로 투표 결과를 중계하고 투표율을 알려줄 개표방송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율

     

     

    현재 16시 기준으로 59.3%의 투표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선거인수 44,280,011명 중 26,270,251명이 투표를 했으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율을 보면 제21대 총선과 비슷한 수치임을 볼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는 현재 전남이 가장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으며, 대구가 가장 저조한 투표율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과연,

    18시까지 투표율에 변동이 있을지 아래 방송사 실시간 투표방송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방송

    개표방송은 오후 4시부터 선거 결과의 윤곽이 드러날 때까지 각 방송사 TV, 홈페이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방송됩니다. 오후 6시 선거 마감으로 출구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각 지역구 개표를 실시간으로 중계할 것으로 보입니다.

     

     

    KBS '신속/정확' 읍면동 개표 분석해 '당선자 예측'

     

    KBS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방송을 4월 10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합니다.

    증강현실, 초대형 LED화면을 통한 다채로운 개표 정보는 물론, 한층 새로워진 당선자 예측시스템 '디시전K+'가 읍면동 단위까지 분석해 더욱 발빠르고 정확한 예측을 선보입니다.

     

    ▼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방송 보러 가기 ▼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MBC 최첨단 '착시'부터 XR, MBC만의 데이터까지..선택 2024

    MBC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방송을 4월 10일 오후 4시30분부터 시작합니다. 조현용, 이재은 앵커와 김대호 아나운서가 함께 문을 여는 MBC '선택 2024'는 후보자들의 당선 여부가 드러나는 다음 날 새벽까지 이어집니다.

    거대한 LED로 구성한 무대에 MBC만의 신속하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 여기에 국내 최고의 토론 패널이 함께 해서 깊이 있는 설명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방송 보러 가기 ▼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SBS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다채롭게... '선거 길목' 다차원 분석

    SBS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방송을 4월 10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합니다. 

    SBS는 그동안 선거방송에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화제를 모으곤 했습니다. 이번에도 다양한 그래픽을 더해 실시간 개표 상황부터 결과까지 전해 드릴 예정입니다.

     

    ▼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방송 보러 가기 ▼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반응형